문화

넷플릭스 드라마 “악연” - 얽히고설킨 6인의 이야기

baerinyee 2025. 4. 21. 00:01

안녕하세요 Baerinyee입니당✨

최근에 본 넷플릭스 화제작 “악연”에 대한 등장인물 소개와 느낀점 위주의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6인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

부작 : 6부작
장르 : 스릴러, 범죄, 피카레스크, 긴장감넘치는
채널 : 넷플릭스
원작 : 웹툰 악연


등장인물

사채남 역 이희준
목격남 역 박해수
주연 역 신민아
안경남 역 이광수
유정 역 공승연
길룡 역 김성균

OTT 드라마는 회차가 짧아서 급마무리가 되거나 열린 결말로 끝나는 경우가 있어서 선호하지 않는데 한 번 보게되면 초반 몰입감 때문에 끝까지 보게되는 것 같아요!

악연도 첫 화를 보는데 몰입도가 상당했습니다. 배우들의 연기가 출중해서도 있겠지만 드라마 제목과 같이 어떤 악연으로 엮여있는지 드라마를 보는 내내 궁금하기 때문이에요…!

1화는 이희준(사채남 역)과 김성균(길룡 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데 이희준이 아버지의 사망 보험금을 얻기 위해 어떤 짓을 벌이는 지가 나옵니다.

2화는 이광수(안경남 역)와 공승연(유정 역)을 중심으로 한 이야기이고 3화부터 관계성이 풀리기 시작합니다.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재밌어지는데 드라마를 보면서 ‘이건 이렇겠지’라고 생각했던 부분이 아니고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에서 연결 되기도 하고…

드라마가 진행되는 동안 관통되는 주제는 “악연”에 관한 것이에요. 하지만 악연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누군가에게는 반대로 카타르시스가 느껴지는 존재가 되어버리기도 합니다.

오랜만에 정말 몰입해서 봤던 드라마이고 개인적으로는 박해수 배우의 연기 차력쇼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처음부터 끝까지 드라마를 이끌어 나가는 인물이었기 때문에 연기력이 더 빛났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화에서 걱정했던 부분들이 선을 넘지 않고 마무리 되어서 좋았어요~

(다른 배우들보다 길룡 역의 김성균 배우님과 역할의 싱크로율이 100%인듯…)

주말에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악연 몰아보기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당!👍🏻

<예고편>
악연 공식 예고편